[AJU TV] 4월 17일,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75년 토끼띠, 워스트 84년 쥐띠
2014-04-17 00:30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생년월일 운세 4월 17일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간밤에 다들 편안히 주무셨나요? 현대인의 대표적인 질병 중 하나가 불면증이죠.
그런데, 최근 연구에 의하면 카페인만큼이나 불면증을 유발하는 것이 당분이라고 합니다.
자 그럼 4월 17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87년생입니다. 복이 쌍으로 들어오니, 생각할 필요도 없이 이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옵니다.
세 번째, 토끼띠 1963년생입니다. 순풍에 돛을 단 격이니 거칠 것이 없습니다. 행복한 순항이 예상되는 하루 되시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스크린에서도, 예능에서도 참 존재감 있고, 개성 있는 배우죠?
19금 토크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배우 라미란씨!
바로 75년 토끼띠 되시겠습니다. 토크쇼 “로맨스가 더 필요해”는 저도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라미란씨, 오늘은 기쁜 소식의 연속이라고 하니까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84년생입니다. 힘든 순간이 옵니다. 그러나 곧 힘을 얻을 수 있는 희망이 찾아오니, 너무 낙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두 번째, 호랑이띠 1950년생입니다. 업무상으로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항상 몸가짐을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92년생입니다. 필요 없는 것에 과도한 욕심을 부려서, 자신이 가지고 있던 것까지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세련되고 시원한 마스크의 배우 소이현씨! 바로, 84년 쥐띠 되시겠습니다.
소이현씨는 올 10월에 배우 인교진씨와 웨딩마치를 올린다고 하는데요,
학창시절부터 알고 지내던 오빠동생 사이라고 하니 사람인연은 참 알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소이현씨, 오늘은 힘든 일이 생긴다고 하네요,
그래도 곧 희망이 찾아온다고 하니 너무 낙담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4월 17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혹시 벚꽃축제 못 가서 속상하신 분들 계신가요?
벚꽃축제는 끝났지만 에버랜드, 신안, 태안 등등 4월 달까지는 전국 곳곳에 튤립축제가 많이 열린다고 하니까요, 이번 주말에는 가까운 사람들과 튤립축제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쥐띠: 길흉이 교차하는 날이니, 사람을 대할 때에는 표정관리에 유념해야 한다.
소띠: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시대의 흐름을 잘 읽어야 하겠다.
호랑이띠: 오전 계획이 오후에 들어서면서 누군가의 도움으로 인하여 좋은 결과로 나타난다.
토끼띠: 당신이 하는 일에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선택해서 함께 할 수는 없다.
용띠: 자신에게 얼마나 이익이 돌아오는지 생각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면 뜻하지 않게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이다.
뱀띠: 자신의 의견이 존중 받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할 필요가 있다.
말띠: 지금은 쓸데없는 곳에 신경을 쓰지 말고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시기이다.
양띠: 주변의 반대자가 있으면 오늘은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게 유리하다. 독선을 삼가고 타인의 의견에 귀 기울여야 한다.
원숭이띠: 혼자서 여러 일을 하게 된다면, 혼란스러운 마음에 주의력이 흐트러져 바른 판단을 하기 힘들게 된다.
닭띠: 지금까지의 바쁘고 복잡한 마음을 버리고,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여유 있게 생활하는 편이 좋다.
개띠: 먼저 섬기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섬겨야 당신도 섬김을 받게 되는 하루다.
돼지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마음가짐부터 정리하는 것이 순서다. 마음이 편치 않으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이다.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