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 광란 타이쿤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2014-04-11 15:1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가 서비스하고 상상디지탈(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가 4월 중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귀요미 목장 경영 게임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는 픽토소프트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 선정 게임으로, 무너져 가는 목장을 다시 최고의 목장으로 만든다는 내용의 소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무한 터치 방식의 우유 수집과 이벤트처럼 방문하는 상인, 호시탐탐 목장의 동물들을 노리는 늑대까지 게임 속의 목장 관리 요소들을 통해 유저들에게 지속적인 흥미를 유도하고, 친구들의 동물과 교배를 통해 새로운 동물을 얻어 동물 수집의 재미까지 더하였다.
픽토소프트 사업부 이성필 이사는 “무한 터치 방식의 간편한 조작과 미니게임 같은 이벤트, 동물 수집의 재미가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의 차별화된 즐거움이다. 특히 등장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유저들에게 어필하여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