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4월 11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 89년 뱀띠, 워스트 92년 원숭이띠
2014-04-11 00:30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4월 11일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요즘 날씨예보에서는 곧 초여름날씨라고 하는데, 실제 느끼기엔 꽤 쌀쌀하죠?
이런 날씨에 감기 걸리기가 더 쉬운 것 같습니다. 그런데 체온을 1도 올리면 면역력은 5배 높아진다고 합니다.
자 그럼 4월 11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72년생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의 소식이나 원하는 자리로 이동소식이 들려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세 번째, 양띠 1991년생입니다. 흔하게 볼 수 없는 길한 징조를 만나게 됩니다. 머지않아 꿈이 이루어지는 징조입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얼마 전, 이분 열애설 때문에 인터넷이 온종일 뜨거웠죠?
2PM의 닉쿤씨와 공개연애 중인 소녀시대 티파니씨!
바로 89년 뱀띠 되시겠습니다.
티파니씨, 오늘은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행운이 온다고 하네요,
사랑도 잡고 행운도 잡고, 티파니씨 정말 부럽습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48년생입니다. 감당하기 벅찬 일이 생깁니다. 책임지지 못할 말은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두 번째, 양띠 1943년생 입니다. 말 한마디 때문에 불행해지고 재앙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말조심 하는 게 좋겠습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92년생 입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외출을 피하고 집안에서 자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5집 타이틀 곡 '오늘 뭐해'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그룹 포미닛의 현아씨!
바로 92년 원숭이띠 되시겠습니다.
‘모태 섹시’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남성팬들의 가슴을 늘 설레게 하는 현아씬데요.
그런데 오늘은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까요.
가급적 외출을 피하고 집에서 휴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4월 11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현재 위치가 소중한 것이 아니라 가고자 하는 방향이 소중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자신의 현재 위치가 주변사람들보다 못하다고 여겨서 불행하신 분들,
자신의 꿈과 목표만 확실하다면 현재 위치는 언제든지 바뀔 수 있는 거니까요,
오늘도 힘내서 후회 없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쥐띠: 오늘은 그 동안 하기 싫어서 미뤘던 일들을 처리하기에는 최상의 날인 듯하다.
소띠: 순간의 기분으로 과욕을 부린다면 다음이 힘들게 된다. 능력 내에서 움직인다면 적지 않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호랑이띠: 어둠 속에서 길을 걷다 우연히 촛불을 얻게 되니 금전운이 좋다.
토끼띠: 명예와 재운이 당신을 줄곧 따라다닌다. 아주 먼 곳에서부터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전해져 온다.
용띠: 되도록이면 먼 곳에 나가지 말고, 일은 다음으로 미루고 집과 가까운 곳이나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뱀띠: 일의 진행이 빨라지는 시기이니,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십분 발휘하면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다.
말띠: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추어 일을 진행하는 게 좋다.
양띠: 당신을 존경하기 보다는 당신을 통해 무언가를 얻으려는 목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니, 좋은 인연을 만들기가 쉽지는 않을 듯싶다.
원숭이띠: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차분하게 준비해야만 미래의 재난이나 피해를 줄일 수 있다.
닭띠: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 당신에게는 특별한 하루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수고에 대하여 보상을 받을 것이다.
개띠: 현재 추진하는 일에 대하여 동업자나 협력자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넘길 수 있으니 이는 다 그 동안의 자신이 노력한 결과이다.
돼지띠: 문서의 기쁨이 있고 관록이 따르는 하루다. 공명한 일로 사방에서 찬사가 들린다.
“아주 모바일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