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4월 9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 74년 호랑이띠, 워스트 95년 돼지띠

2014-04-09 00:30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4월 9일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여러분 다들 문화생활 잘 하고 계신가요?
4월 달에는 유난히 재밌는 영화와 공연 전시 소식이 많은데요.
뮤지컬 같은 경우엔 티켓 값이 저렴하진 않죠.
그래도 주중엔 직장인 할인이 되는 공연이 많다고 하니까요,
이번 주에는 시간 내서 문화생활 한 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자 그럼 4월 9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48년생입니다. 길하고 형통하니 지출보다 수입이 많겠습니다. 베풀어도 좋은 하루입니다.
두 번째, 호랑이띠 1974년생입니다. 괜찮은 이성과의 만남이 기대되는 하룹니다. 당신의 사랑의 동반자가 될 수도 있겠네요.
세 번째, 돼지띠 1971년생입니다. 기다리던 기쁜 소식이 찾아옵니다. 평소 악연이었던 사람과도 사이가 좋아지고, 모든 일이 잘 풀리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응급남녀’에서 국천수 역으로 여심을 흔들었던 배우 이필모씨!
바로 74년 호랑이띠 되시겠습니다.
그런데 이필모씨, 정작 본인은 아직까지 미혼이시네요.
이필모씨, 오늘은 사랑의 동반자를 만날 수도 있다고 하니까요,
올해 안으로 핑크빛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양띠 1955년생입니다. 어렵고 힘든 상황이 예상됩니다. 자신을 잃지 않고 신중 하게 대처하셔야겠습니다.
두 번째, 원숭이띠 1956년생입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건강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95년생입니다. 친구와 싸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쓸데없는 오기를 부리지 말아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최근 새로 시작한 SBS 드라마 ‘엔젤아이즈’에서
아역답지 않은 애틋한 연기를 선보이며 화제가 된 배우 남지현씨!
바로 95년 돼지띠 되시겠습니다.
예전에 드라마 ‘선덕여왕’에서도 주인공 덕만공주의 아역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했었죠?
남지현씨, 오늘은 친구와 싸움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4월 9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요새 날이 따뜻해지면서 점점 햇살도 강해지고 있죠.
이러한 자외선은 피부노화의 가장 큰 주범이라고 합니다.
이제부터는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서 자외선 차단에 신경쓰시는 게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쥐띠: 계획에 없는 지출이나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소띠: 괜한 고민거리에 전전긍긍 하지 말라. 오늘만 무사히 넘긴다면 지금의 걱정이 해결된다.
호랑이띠: 경쟁자에 비해서 자신의 역량이 다소 부족할지 모르지만 최선을 다하고 결과에 승복하는 태도가 올바른 자세다.
토끼띠: 바쁘고 급한 일이 생긴다면 차라리 일을 손에 대지 않는 것이 낫다.
용띠: 첫인상으로 그 사람에 대한 모든 걸 판단하지 말고 끈기를 가지고 신중 하게 판단하는 게 좋다.
뱀띠: 추진 중인 일에 행운과 희망이 보이는 시기이니 노력하면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말띠: 약속이 있다면 힘들더라도 가급적 지키는 게 현명한 처사이다.
양띠: 일에 빈틈이 생길 수 있으니, 사소한 일에도 신경 쓰는 게 유리하다.
원숭이띠: 다른 사람을 도와주려는 좋은 취지에서 행하는 일이 자신에게는 불이익을 가져오게 될 수 있다.
닭띠: 자신의 생각만으로 행동하려고 들지 말고, 다른 사람의 의견도 수용하면서 융통성 있는 하루를 보내는 게 유리하다.
개띠: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자금문제로 다시 한번 생각을 해야 하는 하루이다.
돼지띠: 무엇보다도 자신을 강하게 압박하는 것은 주변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고정관념임을 직시하라.


“아주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