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GIVE LOVE’ 등 정규 1집 수록곡 차트 줄세우기 기록

2014-04-07 21:31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천재’ 악동뮤지션이 ‘GIVE LOVE’ 등 정규 1집 수록곡들을 음원차트에서 일명 ‘줄세우기’에 성공, 기록을 세웠다.

7일 정오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200%’ 이외에도 더블 타이틀곡인 ‘얼음들’을 비롯해 ‘GIVE LOVE’ ‘인공잔디’ ‘소재’ 등 트랙리스트의 대부분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킹됐다.

엠넷, 벅스, 올레, 소리바다, 지니,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실시간 차트의 경우 음원 공개 직후 1위부터 10위 혹은 11위까지 모두 악동뮤지션이 점령, 일명 ‘차트 줄 세우기’를 성공했다.

악동뮤지션의 이번 곡들을 접한 팬들은 “역시 믿고 듣는 악동뮤지션” “봄에 잘 어울리는 노래들” “이수현 목소리 정말 좋다” “프로듀서로서 이찬혁, 앞으로 기대된다”이라며 흔하지 않은 가사 등 악동뮤지션만의 확고한 개성을 호평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5일 식목일에 맞춰 서울 성수동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데뷔 앨범 청음회 ‘PLAY IN 서울숲’ 을 개최, 5000여명의 시민들과 팬들 앞에서 이번 데뷔 앨범 전곡을 최초 공개했다.

또 6일 SBS ‘K팝스타 시즌3’에 깜짝 등장, 트리플 타이틀곡 중 두 곡인 ‘얼음들’과 ‘200%’ 무대를 공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악동뮤지션의 이번 데뷔 앨범 ‘PLAY’는 이찬혁이 11곡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