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기 출산 고백에 남자친구 이세용에 대한 관심 '급상승'

2014-03-30 13:18

홍영기 출산 고백 [사진=코미디TV '얼짱TV-홍영기의 사생후기'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얼짱시대' 홍영기가 출산했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그녀의 남자친구 이세용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인터넷 얼짱 출신 방송인으로 유명한 1992년생 홍영기는 지난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2'로 방송을 시작한 뒤 '얼짱시대3', '얼짱시대6', '얼짱TV'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홍영기의 남자친구 이세용은 얼짱 계보에는 비록 늦게 이름을 올렸지만 '얼짱시대7', '홍영기의 사생후기'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인기를 끌었다.

앞서 29일 홍영기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저와 이세용이 서로 연인 사이라는 것을 잘 아시리라 생각한다. 저희 커플이 만난 지 어느덧 2년이 넘었고 서로 진심으로 많이 사랑하고 의지하고 있다"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연애 기간 중 저희는 한 생명을 갖게 됐고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양가 부모님의 응원 속에 잘 극복해 무사히 소중한 생명을 출산했다.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아들 재원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로 열심히 살도록 노력하겠다. 우리 가족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영기 출산 고백, 이세용 얼짱시대에 나왔었구나", "홍영기 출산 고백, 남자친구 이세용 누군가 했네", "홍영기 출산 고백, 이세용이 3살 연하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