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도시무협 TCG ‘무림수사대’ 시즌 2 구글플레이 론칭
2014-03-07 10:34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모바일 게임사 ㈜모모(대표 강영훈)는 가니타니(대표 김도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도시무협 TCG ‘무림수사대’ 시즌 2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무림수사대’는 모모의 경기콘텐츠진흥원 퍼블리싱 지원사업 대상 게임으로 지난 1월 시즌 1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다음 만화속 세상에 시즌 2 연재를 시작한 ‘무림수사대’ 웹툰과 함께 모바일 게임 ‘무림수사대’도 시즌 2로 리뉴얼되어 출시 되었다.
이번 ‘무림수사대’ 시즌 2는 기존의 싱글 모드 외에 PVP모드인 ‘무림맹주’와 신규 컨텐츠인 ‘도장 격파’가 추가되었다. ‘도장 격파’는 강호 내 존재하는 50개의 도장을 차례로 격파해 나가면서 나의 캐릭터의 강함을 시험해 볼 수 있으며 ‘무림 맹주’는 유저간 비동기 네트워크 대전으로 누적 대결 점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웹툰 ‘무림수사대’ 시즌2 연재와 발맞추어 웹툰 속 신규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유저가 웹툰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텐츠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림수사대’ 시즌 2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런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everymo.com/html/list02_01.html)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