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수지, 비주얼 막강 커플 ‘봄바람에 마음도 살랑살랑’

2014-03-06 15:53

김수현 수지 [사진 제공=빈폴아웃도어]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배우 김수현과 미스에이 수지의 뮤직드라마가 공개됐다.

삼성에버랜드 빈폴아웃도어는 6일 올봄 주력상품인 윈드브레이커 출시를 기념해 김수현과 수지의 ‘바람바람바람’ 뮤직드라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빈폴홈페이지 및 유튜브, 극장광고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뮤직드라마는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수ㆍ수커플의 커플연기를 영상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과 수지가 브랜드 BGM으로 직접 부른 김범룡의 히트곡 ‘바람바람바람’이 30년 만에 여가수에 의해 리메이크되었다는 점 등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빈폴아웃도어는 이번 뮤직드라마에 대해 패션과 음악, 드라마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올봄 전략상품 ‘윈드브레이커’를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뮤직드라마에서는 수지와 김수현이 연인으로 등장, ‘만남, 바람, 이별, 재회’의 과정을 그린다. KBS2 ‘드림하이’ 이후 처음으로 커플연기를 선보이는 김수현·수지는 마치 한편의 드라마처럼 감정 변화를 실감나게 표현해냈다.

‘별에서 온 그대’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명품배우 김수현과, 국민 첫사랑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운 수지의 커플연기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빈폴아웃도어의 김수현, 수지의 뮤직드라마는 7일부터 빈폴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