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무한돌파삼국지’ 런칭 이벤트 당첨자 ‘금혈마’ 증정

2014-03-06 13:58

[런칭 이벤트 담첨자인 정지훈씨(왼쪽)와 퍼플랩 정준호 이사, 사진제공-파티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퍼플랩(대표 조종남)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슈팅 RPG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유저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런칭 이벤트 당첨자로 열혈 이용자 정지훈씨를 선정해 감사의 의미를 표하고 금 10돈의 ‘금혈마’를 증정했다. 또한 정지훈씨가 그 동안 게임을 하며 느꼈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향후 게임 내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장봉석 파티게임즈 퍼블리싱사업실 실장은 “기존에 기획했던 한달 내 런칭 100만 다운로드 달성시 증정하기로 했던 BMW를 선물하지 못해 아쉽지만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유저들을 위해 금혈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파티게임즈는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준호 퍼플랩 이사는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커뮤니티를 둘러보며 이용자들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을 느끼는데 항상 감사하다”며 “더욱 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총 250여종의 영웅을 수집하고 합성, 강화시켜 공략하는 신개념 슈팅 RPG로 특유의 타격감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