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노, 노하드 OBM솔루션 세일즈 파트너 모집
2014-02-28 15:3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SI기업 위즈노(대표 조재규)가 28일 아이카페 PC방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노하드시스템 OBM솔루션을 판매하는 파트너(총판 및 대리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OBM솔루션은 피씨방에 안전한 노하드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어 최근 많은 PC방업주로 부터 설치 및 유지보수 상담 등 다양한 문의를 받고 있다. 위즈노에서는 시스템 개발 및 고객응대 이외에도 영업 업무의 분담을 줄이고자 OBM 노하드 솔루션 세일즈를 전문으로 하는 파트너를 모집한다.
노하드 솔루션이란 PC에 하드를 장착하지 않고 메인서버를 바탕으로 클라이언트PC를 관리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대형화된 아이카페 및 피씨방 업주들은 수익 극대화 및 카운터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 노하드 솔루션을 적극 도입하고 있다.
최신 인기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LOL)’, ‘피파온라인’, ‘도타2’, ‘하스스톤’ 등 온라인 게임에 대한 신속한 패치 업데이트와 빠른 컴퓨터 체감속도는 PC방을 이용하는 고객의 호응 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위즈노 OBM 노하드 솔루션 세일즈 파트너에 관심 있는 기업은 전화(전화 032-715-4577) 및 이메일(wizno@wizno.co.kr)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