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힐링스토리: 마의 for Kakao’,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2014-02-27 09:47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웹젠(대표 김태영)이 지난 26일, 자사의 동물치료 SNG인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게임 내 소셜 콘텐츠 ‘무역관’을 추가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무역관’은 게임 내 레벨 20이상에서만 설치가 가능한 기구로, 해당 건물에서는 4시간 마다 생기는 빈 상자들을 채워야 하는 무역 퀘스트가 진행된다. 혼자 또는 친구의 도움을 받아 불특정 하게 발생하는 무역관 임무들을 완료하게 되면 게임 내 소셜 포인트인 ‘꿀떡’과 여러 보상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웹젠은 첫 번째 신규 수집 동물 토끼를 선보였다. 토끼는 게임 내에서 가장 크기가 작고 애교가 많은 동물로 설정됐으며, ‘토깽’부터 ‘아가토깽’까지 5개 등급별 토끼들의 특색 있는 표정과 대사, 애니메이션이 연출됐다.
한편, 웹젠은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힐링스토리:마의’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게임회원 중 200명을 선정해 금화 100개씩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중에는 ‘제 1회 동물 대사 공모전’도 개최한다. ‘힐링스토리:마의’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games)에서는 오는 3월 4일까지 수집 동물 ‘너구리’가 사용할 각 등급별 동물 대사에 대한 제안을 받고, 이중 게임 내에 적용되는 대사로 최종 선정된 3명의 회원에게 금화 200개씩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