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닥터 이방인' 미공개 사진? 팬 제작 합성사진 쏟아져

2014-02-27 11:30

이종석 닥터 이방인 [사진출처=이종석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배우 이종석의 '닥터 이방인' 미공개 사진공개 해프닝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극본 박진우·연출 진혁·가제)의 남자 주인공 박훈 역으로 돌아올 배우 이종석의 미공개 의사가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훈훈한 의사선생님 로망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이 담겨있다.

뜨거운 관심을 모은 이 사진은 실제 촬영 현장 스틸이 아니라 '닥터 이방인'을 고대하는 팬 제작 합성 사진들로 밝혀졌다.

특히 의사가운을 입은 이종석의 다양한 합성사진은 '탈북 천재 의사' 캐릭터에 도전하는 이종석에 대한 기대감을 고스란히 반영, 실제 촬영이 될 병원에서 드라마 준비에 매진하는 이종석 목격했다는 목격담까지 더해져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건강을 회복하고 곧 드라마 촬영에 나설 이종석의 소식과 더불어 쏟아지는 많은 이종석의 의사 가운 합성사진들은 드라마의 심상치 않은 대박 조짐을 예감케 하고 있다.

이종석의 새로운 연기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은 탈북 천재 의사 박훈이 대한민국 최고의 병원에 근무 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로 '신의 선물 -14일' 후속 드라마로 편성돼 오는 5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