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9세 지원 가능 CJ 뮤지컬 서포터즈 모집
2014-02-25 16:10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CJ E&M 공연사업부문에서 <김종욱 찾기> <비밥> <브로드웨이 42번가> <보니앤클라이드> 등 2014년 CJ에서 선보일 뮤지컬에 예술적 영감과 열정을 쏟아낼 CJ 뮤지컬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올해 처음으로 모집하는 CJ 뮤지컬 서포터즈는 참신한 온라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나아가 관객들과 소통의 장을 확산시켜나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3월부터 9월까지 약 6개월 동안 온, 오프라인 활동 미션을 정기적으로 부여 받으며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24명에게는 매월 활동비 지급, CJ 뮤지컬 공연 관람권과 공연업계 실무자 특강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6개월간 활동을 통해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는 서포터즈에게는 CJ E&M 공연사업부문 공채 지원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하며 추가로 우수활동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평소 공연, 문화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페이스 북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20세부터 39세의 남, 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파워블로거와 사진 및 영상 편집 능력 우수자, 마케팅 관련 활동 경험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 선발할 예정이며 직접 제작한 이미지, 영상 등이 있을 경우 지원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