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2월 24일부터 5일동안 파격적인 ‘뷰티위크’ 개최

2014-02-24 08:07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2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 동안 ‘뷰티위크’를 열고 인기 화장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뷰티워크’에서는 그 동안 위메프에서 인기를 끌었던 랑콤, 뉴트로지나, 아비노 등의 뷰티 상품을 매일 다르게 설정해 기존 가격에 할인을 더해 더욱 저렴하게 제공한다. 또한 특별히 엄선한 스웨덴 에그팩, 맥퀸 CC 쿠션, 이지함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으며 1일 1회 할인쿠폰도 제공, 할인 폭이 더욱 크다.
 

‘뷰티위크’ 기간 중에는 고급 브랜드 화장품을 반값으로 판매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오후 5시 2번 디올 립스틱, 크리니크 마스카라, 베네피트 틴트 등 최고의 인기상품을 20~50개 한정 판매한다. 지난해 11월에 있었던 ‘뷰티위크’ 기간 중에 진행한 타임세일은 불과 3분 만에 종료되며 큰 인기를 누린바 있다.

졸업 입학을 축하하는 시크릿 박스 이벤트도 ‘뷰티위크’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시크릿 박스 이벤트란 로트리, 프레스트지, 밀키드레스 등의 브랜드 상품이 풍성하게 담긴 상자를 내용을 공개하지 않고 판매하는 것으로 박스가 도착할 때까지 내용물을 알 수 없어 택배를 수령하는 즐거움이 특별하다.

‘뷰티위크’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페이지인 (www.wemakeprice.com/promotion/beautywe) 에 들어가거나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뷰티위크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