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용 충남지방경찰청장, 서산경찰서 방문

2014-02-20 16:29

사진=박상용청장 협력단체장간담회 장면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박상용 충남지방경찰청장은 20일 10시 서산서를 방문하여 기관장 및 각 협력단체장들과의 치안시책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대회의실에서 업무보고를 받은 후 일선직원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 앞서 서장 집무실에서 서산시장, 태안군수 등 지역 기관장들을 접견하여 지역치안환경에 관심을 가져 줄 것을 요청하였고, 이어 경찰발전위원회 등 경찰 협력단체장들과의 대화에서는 주민들과의 협력·소통으로 법질서 확립에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직원과의 현장간담회에서는‘행복한 충남, 함께하는 충남경찰’이라는 충남경찰의 슬로건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중심의 경찰활동을 펼쳐야한다”고 말씀하시며 이에 선행하기 위해선“경찰 스스로가 자존감을 키우고 상하직원 상호간 존중하며 서로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으며,

 이후 박청장은 경우회·노인회를 방문해 지역주민들의 치안환경 개선에 관한 건의를 청취하였고, 서부지구대를 방문하여 일선에서 안정적인 치안유지에 힘쓰는 지역경찰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그간 노고를 치하하였다.

 한편, 이날 박상용 충남지방경찰청장은 (보안계장 경위 이상민, 해미파출소 경사 이인용)업무유공의 대한 표창 수여 및 신걸섭 보안협력위원에게 감사장을 수여하며 격려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