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리어 E패키지 출시

2014-02-19 17:11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호텔리어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호텔리어 E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에 투숙하며 호텔 문화와 기본 에티켓 교육부터 요리, 와인, 커피 클래스 등 전문적인 교육을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패키지는 14~16세의 어린이 및 보호자를 위한 엘리멘트리 1박 2일 코스와 만 18세 이상 호텔 산업군 취업 준비생을 위한 익스피리언스 2박 3일 코스로 나뉜다.

두 코스 모두 클럽 디럭스룸에서의 투숙과 조식, 총주방장의 추천 코스 요리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 엘리멘트리 코스에는 레스토랑 매너와 글로벌 호텔 에티켓 클래스, 총주방장이 직접 진행하는 쿠킹 클래스, 요가와 수영, 골프 등이 포함된 액티비티 클래스가 포함됐다.

함께 동행한 보호자를 위해 스파, 사우나, 골프, 레스토랑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익스피리언스 코스에서는 호텔 에티켓에 대한 기본 교육에 더해 자기소개서와 면접 준비를 위한 심층강의 및 모의 면접 클래스가 진행된다.

 인적성 직무검사 및 멘토링 시스템을 통한 일대일 상담 평가, 와인 및 커피 클래스 등 전문가 교육도 제공된다.

안성태 총지배인은 “호텔리어를 꿈꾸는 학생과 호텔산업에 관심있는 취업 준비생들이 미리 호텔 세계를 체험할 수 있어 미래를 준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국제적인 스탠다드 매너와 에티켓을 체험을 통해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호텔리어 E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모집을 시작해 오는 8월 30일까지 운영된다. 4인 그룹을 정원으로 매주 월요일에 진행된다.

가격은 엘리멘트리 코스가 70만원, 익스피리언스 코스가 95만원(부가세 별도)이다. (02)2250-8074

예약 및 이용 문의 02-2250-8074/clubandspa-seoul@banyan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