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 18회 예고 "웨딩드레스 입은 천송이, 도민준과 결혼?"

2014-02-19 17:06

별그대 18회 예고 [사진=별그대 18회 예고 캡처]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8회 예고가 공개됐다.

19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18회 예고 영상과 함께 텍스트 예고가 게재됐다.

휘경(박해진)은 재경(신성록)에게 자백할 마지막 기회를 주지만 재경은 모든 악행을 부인한다.

천송이(전지현)와 산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도민준(김수현)은 점차 초능력이 약해짐을 느끼고 불안해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천송이는 “내 앞에 순간 이동해서 와주면 안돼?”라며 도민준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천송이 엄마 양미연(나영희)이 도민준에게 “도매니저 대답해봐. 우리 송이랑 결혼할 텐가?”라고 채근했다.

천송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도민준은 “이제 난 그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만 이곳에 남기겠습니다. 천송이 최선을 다할게, 네 곁에 오래오래 남을 수 있게”라고 내레이션을 남겼다.

무엇보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천송이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두 사람이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별그대 18회 예고에 네티즌은 “별그대 18회 예고, 나영희 안재현 인증샷도 공개됐던데” “별그대 18회 예고, 김수현 너의집앞도 좋더라” “별그대 18회 예고, 오늘도 본방 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