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동계올림픽 감동 이벤트' 진행

2014-02-13 09:16

아주경제 전운 기자 = CJ제일제당이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을 맞아 국가 대표선수단의 승리와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감동의 순간, CJ제일제당과 함께하세요’ 이벤트를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CJ제일제당은 주요 대형마트에서 올림픽 경기를 시청하며 즐길 수 있는 안주나 야식 위주의 제품들을 대상으로 간편 메뉴를 개발해 시식행사를 진행하고 레시피를 담은 리플릿(전단)을 직접 제공한다.

집에서 손쉽게 외식 메뉴 수준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고, 건강·프리미엄 콘셉트를 갖춘 제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비비고 남도떡갈비’와 ‘비비고 만두’, ‘그릴 비엔나’, ‘가쓰오우동’, ‘어묵’ 등이다.

‘비비고 남도떡갈비’는 소고기와 돼지고기 등 원재료를 갈지 않고 크게 썰어 직화 방식으로 만든 제품이다. 고기요리로 유명한 남도 지역의 특색 있는 조리법을 활용했다. 화학첨가물 5가지를 뺀 ‘비비고 만두’는 재료를 갈지 않고 굵게 썰어 넣어 원재료 맛을 살리는 등 프리미엄 제품 요소를 갖췄다.

이외에도 돼지고기 함유량이 93.1%로 높고 기존 제품 대비 사이즈가 2배 커진 ‘그릴 비엔나’, ‘가쓰오우동’, ‘어묵’ 등을 준비했다.

오프라인 채널 이벤트와 동시에 CJ온마트와 소셜커머스에서도 동계올림픽과 연계한 야식·간식 테마 기획전을 운영한다.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동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