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김광석 뮤지컬 ‘디셈버’, 마지막 공연 커튼콜 영상 공개
2014-02-03 14:58
아주경제 박환일 기자 =김광석 탄생 50주년 기념 뮤지컬이자 히트 뮤지컬 ‘디셈버’가 그간 작품의 모든 것을 되돌아볼 수 있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바로 ‘디셈버’를 준비해왔던 지난 봄부터, 현재까지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한 것.
이번 영상은 50회차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공연일에 특별한 커튼콜로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특히 공연 모습뿐만 아니라 오디션 장면, 배우들 연습 장면, 스탭 회의 장면 등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디셈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어 반가웠습니다. 특별 영상은 지난 1월 29일 오후 3시, 8시 공연 후 상영 되었습니다. 마지막 공연을 보기 위해 세종문화회관을 찾은 3천 여명의 관객들은 공연 관람 후 ‘먼지가 되어’를 합창하고 영상까지 함께 관람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습니다. 특히 전 배우들이 커튼콜에서 마지막 공연 소감을 말하며, 아쉬운 마음을 달랬습니다.
한편 ‘디셈버’는 서울 공연을 끝으로 부산, 대구에서도 관객들과 만납니다. 오는 2월 7일부터 2월 16일까지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롯데카드홀에서 ‘디셈버’ 부산 공연이, 2월 21일부터 3월 2일까지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디셈버’ 대구 공연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