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갓세븐 ‘Girls Girls Girls’ 춤의 모티브는 바로 이것?

2014-01-15 14:29


아주경제 양아름 이주예 정순영 기자 =갓세븐 Girls Girls Girls 인기예감…마샬아츠 트리킹 화려한 기술 선보여

Q. JYP 신인그룹 갓세븐 Girls Girls Girls 타이틀 곡이 공개됐죠?

- 갓세븐의 첫 앨범 곡인 'Girls Girls Girls'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습니다.

특히 갓세븐은 JYP가 2PM 이후 6년 만에 배출하는 신인그룹이기 때문에 벌서부터 큰 파장을 몰고 오고 있는데요.

어떤 친구들로 이뤄져있는지 많이 궁금하실 텐데 갓세븐은 7명의 다국적 멤버로 구성돼있습니다.

그래서인지 Girls Girls Girls에서 갓세븐의 멤버들 하나하나가 다양한 매력과 특기를 뽐내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갓세븐 멤버들이 Girls Girls Girls에서 '마샬아츠 트리킹'으로 무장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갓세븐은 무술을 춤으로 승화해 화려한 기술로 발차기와 터닝 동작을 Girls Girls Girls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Q. 역시 JYP라는 생각이 드는데 앞으로의 활동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 갓세븐은 오늘 서울 성수동에서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입니다.

또 내일은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방송무대를 가질 예정인데요.

미니앨범은 오는 20일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런데 갓세븐이 데뷔 전부터 해외 유명 음반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JYP 신인이라는 배경의 힘이 커 보이는데 벌써부터 해외활동 계획을 잡아놓고 있다고 하네요.

Q. 갓세븐에 대한 네티즌들 반응은 어떤가요?

무엇보다 춤에 대한 반응이 남다릅니다.

노래도 좋지만 갓세븐의 포인트 안무 하나는 확실하다는 평갑니다.

또 멤버들이 모두 끼가 다분해서 다국적 멤버들의 예능활동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네티즌들은 “갓세븐 어떤 노래인지 궁금해”, “갓세븐 너무 잘생겼다”, “갓세븐 새로운 한류가 되는 건가”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