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이효리 OST 뮤비에 김소연 두 번 모두 주인공 맡은 사연은?
2014-01-15 13:37
아주경제 양아름 이주예 정순영 기자 =이효리 이상순 '로맨스가 필요해3' OST…김소연 ‘이브의 모든 것’ 이후 두 번째 출연
Q. 글로발기자 정순영 기자와 함꼐하고 있습니다. 이효리와 이상순의 제주도 신혼집이 화제가 되고 있죠?
- 이효리와 이상순이 만든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의 OST '돈 크라이' 뮤직비디오가 공개가 됐습니다.
역시 뮤지션답게 독특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Q. 특히 이효리씨가 탤런트 김소연씨와 특별한 인연을 갖고 있다죠?
이효리씨는 핑클 시절 MBC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의 OST를 부른 바 있습니다.
이후 '로맨스가 필요해3' OST가 두 번째인데요.
둘 다 이소연씨가 출연하고 있으니 이효리씨는 “배우 김소연 주인공 인연인가?‘라며 SNS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Q. 이효리와 이상순이 만든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의 OST '돈 크라이' 뮤직비디오 반응들은 어떤가요?
- 노래를 들은 사람들은 감성이 좋아서 깜짝 놀랬다는 반응들이 많습니다.
‘역시 거꾸로 해도 이효리’라는 건데요.
댄스가수로만 알고 있었는데 이효리에게도 이런 잔잔한 감성이 ANE어나올 수 있다는 점이 새롭게 다가온 것 같습니다.
또 인디밴드 보컬의 슬픔이 묻어나는 듯 하지만 슬픔이라기보다는 결혼을 통해 차분해진 그녀의 인생이 느껴지는 것 아니냐는 의견도 인상적입니다.
네티즌들은 “이효리 성숙미 물씬”, “이효리 이상순 너무 멋있다”, “이효리 이상순 뮤지션 부부 행복하길” 등의 반응을 쏟아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