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 아이스쇼 2014 <디즈니온 아이스> 남경주등 뮤지컬 배우 총출동
2014-01-14 15:36
알라딘 지니등 목소리 더빙 연기 참여..22일 개막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오는 22일 개막을 앞둔 환상의 '아이스 쇼! 디즈니온아이스'에 뮤지컬 배우 남경주 이정화, 송상은, 정영주, 이영미 등 국내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이 더빙 연기에 참여한다.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디즈니의 주옥 같은 OST와 목소리 연기를 통해 캐릭터들의 스케이팅이 펼쳐지는 환상의 무대에 뮤지컬의 묘미까지 즐길 수 있게 됐다.
‘알라딘’ 역에는 위키드, 브로드웨이 42번가, 시카고 외 다수의 작품으로 이미 뮤지컬계 최고의 배우인 뮤지컬 남경주가 참여 한다. ‘지니’역에는 각시탈, 대왕세종, 카르페디엠 등 에서 연기했던 배우 김명곤이 함께한다.
또한 인어공주의 ‘우르술라’ 역에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넌센세이션 외 다수출연, 최근 고스트에서 특유의 음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배우 정영주가 매력적인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마지막으로 ‘티아나’ 역에 맨오브라만차, 스팸어랏, 헤드윅, 조로 등 명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이영미가 출연하여 큰 재미와 볼거리를 선물한다. 또한 성우 강수진, 안소이, 김환진, 박상일, 서문석 등 최고의 성우들이 더 많은 캐릭터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