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이사강과 이도이는 누구? 배용준 열애의 속사정은?

2013-12-23 10:47



아주방송 양아름, 이주예=배우 배용준이 14살 연하의 여성과 3개월째 열애 중입니다. 국내 활동이 뜸했던 톱스타의 열애 소식이어서일까요, 네티즌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습니다.

배용준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23일 스타뉴스에 "배용준이 27세의 한국인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수 개월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서로 마음이 통해 만남을 시작했다"며, "상대방이 일반인이라 조심스러운 면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23일 오전 일본 스포츠신문 닛칸스포츠는 "배용준이 진지하게 교제하는 여성은 한국에서 유명한 기업 경영자의 딸이다"라고 보도했죠.

배용준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배용준이 연애하다니..... 욘사마.... 잘가요...”, “배용준도 14살 연하랑...” “요즘은 띠동갑이 트렌드인가?”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배용준은 현재 뮤직비디오·영화감독으로 활동하는 이사강과 2004년 결별한 뒤, 지금까지 별다른 연애 사실이 공개된 바가 없어, 이번 열애 인정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또, 배용준의 열애로 전 연인 영화감독 이사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친언니인 이도이가 화제입니다.

친언니 이도이는 1975년생으로 센트럴 세인트 마인 예술대학에서 공부했으며, 현재는 패션 브랜드 '도이'의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또한 대구 대형치과 병원장 아버지 등 화려한 가족 이력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2월 23일 뉴스 브리핑=아주경제 이주예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