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구, 송림도서관 개관기념 ‘알랑가몰라 판타지쇼’
2013-12-16 15:02
아주경제 김종훈 기자 = 인천시 동구(청장 조택상)가 오는 28일 개최 예정인 송림도서관 개관 2주년 기념 ‘알랑가몰라 판타지쇼’의 관람객을 모집한다.
16일 동구에 따르면 이번 판타지쇼 공연은 송림도서관 개관 2주년을 맞아 준비된 행사로 주민들에게 책과 함께하는 독서 문화를 확산시키고 도서관 이용을 활성화해 송림도서관이 지역의 중심적인 문화공간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마련된다.
28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학생과 주민 등 100여명의 관람객을 모집하며 ▲ 팡팡 벌룬쇼 ▲ 판타지 매직쇼 ▲ 스토리 버블쇼 등을 통해 모두가 하나되는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람을 원하는 주민(100명, 선착순)은 오는 27일까지 송림도서관 5층 어린이자료실에 방문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http://songlimlib.icdonggu.g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또한 같은 날 현장 접수(100명)를 통해 15시부터 2시간 동안 북아트 ‘작은책 만들기’ 체험행사도 진행할 예정으로, 겨울 주말 오후 따뜻한 도서관에서 온 가족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공연과 행사가 될 전망이다.
한편 동구 관계자는 “송림도서관 개관 2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공연에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 면서 “주민들의 독서분위기 활성화를 유도하고 친근한 도서관 분위기 조성으로 송림도서관이 독서문화의 중심 역할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림도서관(032-770-6775)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