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거제 유자로 만든 시즌 한정 '겨울 유자' 출시

2013-12-12 09:06

아주경제 전운 기자 = 파리바게뜨는 겨울철 건강 입맛을 사로잡을 '겨울 유자' 제품 10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겨울 유자' 제품은 간식빵, 선물용 케이크, 음료를 포함한 10종으로, 대표적 유자 산지인 경남 거제의 신선한 바닷바람을 맞고 자란 햇유자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중 '거제유자식빵'은 상큼한 유자맛에 진한 버터 풍미가 더해져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거제유자빵'은 유자 단면 모양의 간식빵으로 맛도 모양도 상큼한 유자를 닮았다.

또 '거제유자파운드'는 상큼한 거제 햇유자와 레몬이 어우러져 겨울철 건강 선물로 제격이다. 음료 제품인 '거제유자차'는 새콤달콤한 유자의 풍미를 그대로 살려 겨울 추위를 녹이는 따뜻한 티타임을 선사한다.

유자에는 레몬보다 3배나 많은 비타민 C가 함유돼 있어 감기와 피부 미용에 좋을 뿐 아니라 혈관 보호에 도움이 되는 헤스페레딘과 피로를 방지하는 유기산도 풍부해 건강한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이번 '겨울 유자'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파리바게뜨, 겨울 유자를 만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겨울 유자와 파리바게뜨의 스토리를 담은 애니메이션을 감상하고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는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거제도 1박 숙박권 및 해피콘 2000원권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