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APT 공격 탐지용 ‘포티샌드박스’ 출시

2013-11-21 10:44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포티넷코리아는 지능형지속위협에(APT)에 대응하기 위해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 신규 '포티샌드박스-3000D( FortiSandbox-3000D)'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샌드박스는 포티넷의 차세대방화벽(NGFW) 제품인 포티게이트(FortiGate) 및 포티메일(FortiMail) 이메일 게이트웨이 어플라이언스와의 통합을 통해 단일 장비 내에서 듀얼-레벨(Dual-level) 샌드박스, 동적 위협 감지(Dynamic threat intelligence), 실시간 대쉬보드 및 풍부한 리포팅 등 포티넷만의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포티메일 5.1 버전을 탑재한 포티넷 이메

포티넷 포티샌드박스-3000D

일 게이트웨이 제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이메일 상에서 의심스러운 파일이나 고위험 파일을 탐지할 수 있어 의심 파일 발견 시 해당 파일을 포티샌드박스로 전달해 지능화 검사 실시한다.

특히 포티샌드박스-3000D는 네트워크 설정 변경 없이도 온-프리미스(On-Premise)로 구축이 가능하다. 보다 높은 성능을 위해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및 포티메일 플랫폼의 통합 혹은 확장의 형태로도 구축할 수 있다.

포티샌드박스-3000D(FortiSandbox-3000D)는 현재 출시되어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