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수능 앞두고 수험생 응원 이벤트 '활발'

2013-10-31 15:04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일주일 앞두고 교육업계가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강사 및 교육업체에서 직접 제작한 응원 동영상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수능 일까지 무료 강의 재수강에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 이벤트까지 다양하다.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www.sinsago.co.kr)는 곧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의 사기를 북돋우기 위한 응원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777명에게 외식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응원 메시지를 수험생에게 문자로도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또한 좋은책신사고는 좋은책신사고로 공부해 명문대학에 입학한 다섯 명이 입시, 학습 등의 조언을 해주는 멘토링 서비스도 2006년부터 지금까지 실시하고 있다. 멘토 중 한 명을 지정해 고민을 남기면 해당 멘토가 자세한 상담을 해주며, 입시 선배인 멘토들의 생생한 수능 후기 및 조언이 담긴 칼럼도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

디지털대성(www.digitaldaesung.co.kr)의 대성마이맥과 티치미, 비상에듀는 파리바게트와 함께 응원 이벤트를 펼친다. 수험생 본인이 자기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로 추첨을 통해 900명에게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제공하는 기프티콘은 찹쌀떡, 초콜릿으로 구성된 ‘떡하니 합격’으로, 각 제품에는 김동욱, 한석원, 이명학 강사들이 직접 출제한 수능 마무리 점검 문제가 동봉된 것이 특징이다.

비상교육의 수능 사이트 공부엔진(www.gongbunjin.com)도 '수능대박 응원 이벤트'를 펼친다. 공부엔진 사이트에 수능을 치루는 본인 또는 주위 수험생을 위한 응원의 댓글을 남기는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3천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응원 메시지를 수험생에게 문자로 전송할 수 있는 SMS 서비스도 실시한다. 문자는 한 아이디 당 10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투스(www.etoos.com)는 백인덕 선생님과 백호 선생님이 수험생 일대일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수험생들의 사연을 사전에 받아 총 30명의 학생을 선정해 선생님이 개별 학생을 위한 응원 동영상을 제작해 각 해당 학생들에게 전송했다.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는 수능 성공을 위한 합격기원 이벤트로 파이널 개념 강좌를 수강한 학생에 한해 수능 전까지 14일 무료 재수강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