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고객 초청 '1박2일 가을 힐링캠핑' 진행

2013-10-30 17:10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 롯데홈쇼핑은 지난 26~27일 가평 휴림 오토 캠핑장에서 고객과 함께 '1박 2일 가을 힐링캠핑'을 진행했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가을 힐링캠핑 이벤트를 기획하고, 지난 9월24일부터 10월11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가 사연을 접수받았다. 이에 최종 선정된 77가족을 초청해 1박2일간 캠핑을 다녀왔다.

롯데홈쇼핑은 참가 가족에게 고급 캠핑장비와 놀이용품 일체를 지원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했다. '가을의 정취 속에서 느끼는 추억'을 테마로 청춘 포장마차를 운영해 떡볶이·어묵·호빵·칼국수 등 따뜻한 먹거리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쫀디기·달고나 등 어린 시절 간식을 선보였다.

또 가수 유리상자의 음악 콘서트를 펼쳤다. 이외에 이수정 쇼호스트와 개그맨 문종호가 함께한 가족 사연 소개 코너 가족애 듣기를 비롯해 △스타킹 버블쇼 △장미꽃 200송이의 행복 고백 이벤트 △기념일 축하 깜짝 선물 증정 △포토제닉 이벤트 등을 실시했다.

문영선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 이사는 "이번 가을캠핑은 온 가족이 추억과 낭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보다 더 큰 고객 감동을 제공했다"며 "롯데홈쇼핑에서 마련한 힐링캠핑을 통해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정취를 느끼며 화합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