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프레쉬업 캐릭터 이름 짓고, 행복 가득 가족여행 떠나요~’
2013-10-22 19:40
하림 프레쉬업, ‘행복한 닭’ 캐릭터 이름짓기 이벤트 진행
l하림 프리미엄 닭고기 ‘프레쉬업’, 11월 12일까지 캐릭터 이름짓기 이벤트 진행
l200만원 상당 가족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마련… #3696 번호로 문자 응모
아주경제 윤재흥 기자= ㈜하림(대표 이문용)의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프레쉬업(Fresh-up)은 행복한 닭을 상징하는 프레쉬업 캐릭터의 이름을 다음달 12일까지 #3696 문자 전용 번호를 통해 공모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선보인 하림 프레쉬업 캐릭터는 국내 최초로 적용된 동물복지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개발됐다. 행복하고 활기에 찬 닭을 다양한 동작으로 형상화했으며, 제품 패키지, 쇼핑백, 홈페이지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되고 있다.
수상작은 내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1명) 200만원 상당 가족여행 상품권, /우수상(2명) 50만원 국내여행 상품권, /가작상 100명에게 하림몰 1만원권 쿠폰이 지급되며,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이름은 실제 하림 프레쉬업 캐릭터의 공식 이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수상작은 11월 25일 하림 홈페이지(www.harim.com)및 하림 쇼핑몰(www.harime.com)에서 발표된다.
하림 프레쉬업 권호성팀장은 “이번 프레쉬업 캐릭터 이름 공모전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신선하고 독창적인 마스코트 이름이 나오기를 기대한다”며 “향후 고객들의 소중한 아이디어가 깃든 프레쉬업 캐릭터를 다양한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