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채용 열기, 10월에도 '후끈'
2013-10-09 10:42
10월들어 주요 대기업의 채용이 다시 시작되면서 하반기 취업을 목표로 하는 구직자들의 취업 열기가 한층 더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
9일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동아쏘시오그룹에서 대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ST, 동아제약 각각 상이하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하다.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는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필수 전공은 다르다. 또한 연구부문의 경우 석사이상의 학위 취득자만 지원 할 수 있다. 온라인 전형과 심화 서류전형, 두 번의 면접을 거친 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21일 15시까지 가능하며, 입사지원은 동아쏘시오그룹 채용 홈페이지 ( hr.donga.co.kr )에서 할 수 있다.
서울반도체/서울바이오시스에서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연구개발, 기술, 영업/마케팅, 경영지원 총 4개 분야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월 졸업 예정자 중 토익 700점 이상 혹은 OPIC(IL), Toeic Speaking (5급) 및 이에 상응하는 어학 성적 소지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세계 각 국어 우수자와 현지 채용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11일 18시까지 서울반도체/서울바이오시스 채용홈페이지 ( www.seoulsemicon.com/kr )를 통해 가능하다.
GS건설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플랜트 사업, 전력 사업, 토목 사업, 지원 등 총 6개 부문으로, 각 부문별 모집 직무는 확인이 필요하다. 2014년 2월 이전 국내 또는 해외 대학 학사/석사 졸업(예정)자 중 영어 성적 소지자 (TOEIC-Speaking 및 Opic 限)는 지원 가능하며, 직무별 필수 전공은 상이하다. 서류합격자에 한해 10월말에 진행되는 인적성 검사와 11월 중에 진행되는 실무면접 및 임원면접에 지원할 자격이 부여된다. 지원서 접수는 10월 11일 15시까지 GS 건설 채용 홈페이지 (recruit.gsconst.co.kr)에서 할 수 있다.
쌍용자동차에서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 모집 분야는 R&D, 해외영업, 국내영업, 품질관리, 구매/개발 등 18개 분야이며, 경력 모집 분야는 해외영업, 마케팅, 기획, IT 등 14개 분야이다. 이외에도 신입 사내변호사도 함께 모집한다. 신입사원의 경우 4년제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 중 모집분야 관련 전공자를 선발하며, 경력사원은 모집분야 근무 경력 최소 2년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15일 24시까지 쌍용자동차 채용 홈페이지 (www.smotor.com/kr/company/recruitment) 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