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프리미어 센터, ELS어학원으로 새 단장
2013-10-01 14:17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YBM어학원(www.ybmedu.com)은 YBM어학원 프리미어(Premier) 센터를 ‘ELS어학원’으로 새로이 개편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10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는 ELS어학원 홈페이지에 댓글로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및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ELS어학원 강남센터와 종로센터 10월 수강 등록생 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ELS어학원을 친구와 함께 동반 수강하면 수강료를 2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기존 수강생이 새로운 친구와 함께 수강하거나, 2명의 신규 수강생이 동시에 등록할 경우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신분증을 지참하여 10월 3일까지 방문 등록 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새 단장한 ELS어학원은 회화 및 공인어학시험 분야에 특화된 전문 교육기관으로 기존 YBM어학원 프리미어(Premier) 센터의 새로운 개편을 통해 재 탄생됐다. 미국 어학연수 기관인 ELS의 프로그램을 국내에서도 동일하게 수강할 수 있으며, 취업에 필요한 토익∙토익 스피킹 등 시험 대비 강좌를 보다 심화된 커리큘럼으로 제공한다.
한편 ELS어학원에 대한 소개 및 각 지점별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ELS어학원 홈페이지(http://els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