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갤노트3 사고 갤럭시기어 받아가세요"

2013-09-10 13:33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가 11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온라인몰 U+Shop(shop.uplus.co.kr)을 통해 ‘갤럭시 노트3’ 예약 가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휴대폰 구매 고객에게 갤럭시 기어, 휴대폰 커버 등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예약가입은 블랙과 화이트 모델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며, 핑크 색상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예약 가입 고객은 23일부터 25일까지 개통 가능하며 가격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3예약 가입 고객 전원에게 정품 케이스 ‘S View 커버’를 증정하고, 개통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갤럭시 기어’를 무료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노트3 를 비롯해 갤럭시 S4 LTE-A 등 올 연말까지 6종의 LTE-A 단말기를 출시할 예정이며 내년 신규 출시 예정인 대부분의 스마트폰 역시 100% LTE 전용 LTE-A 단말기로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팀 김남수 팀장은 “갤럭시 노트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갤럭시 기어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100% LTE 전용 스마트폰 출시에 맞춰 경품 제공은 물론 프로모션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