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송도 굿마켓', 착한 소비는 ‘기본’, 가을 정취는 ‘덤’
2013-09-09 20:28
28일(토)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IFEZ 센트럴파크에서 송도 굿마켓 개최
아울러 굿마켓에 참여할 판매자 300명을 모집 중이며 참가 희망자들은 오는 11일 자정까지 송도IBD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ongdoibd)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정자는 16일 발표된다.
일반 시민들이 판매자로 참여하고 있으며 그 동안 인천, 서울ㆍ수도권에서 약 10만여 명에 이르는 사람들이 굿마켓을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판매자들의 참가비 및 자발적 기부로 만들어진 행사 수익금은 인천 구도심 어린이들의 영어 학습 사업을 위해 쓰여진다.
이번 굿마켓에서는 달고나, 떡구이 등 어린 시절을 떠올릴 수 있는 추억의 먹거리와 인천지역 전통시장에서 준비한 닭강정, 과자 등 전통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자전거 동력을 이용해 솜사탕도 직접 만들 수 있다.
게일 인터내셔널 코리아 스탠 게일 회장은 “송도 센트럴파크의 가을 정취는 세계 어느 유명 공원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만큼 아름답다”며 “이런 멋진 공원에서 펼쳐지는 굿마켓에서 많은 분들이 가을 나들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송도 굿마켓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과 블로그(songdoibd.tistory.com)를 참고하거나, 행사팀(02-501-4611)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