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캐주얼 게임 ‘다함께 맞고퐁’ 출시
2013-09-02 18:32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CJ E&M 넷마블은 캐주얼 게임 ‘다함께 맞고퐁’을 구글플레이∙티스토어∙올레마켓 등 3개 모바일 게임 오픈 마켓에 최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게임은 맞고를 소재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활용한 캐주얼 게임성에 실시간 친구대전 등 친구들과의 소셜 경쟁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게임으로 맞고 점수로 친구들과 점수경쟁 및 랭킹을 겨룰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각기 다른 기능을 가진 미션왕 갸릉이∙뻑선생 굴굴이∙맞고천재 팬도사 등 8종(무료 4종·기능성 4종)의 귀여운 캐릭터들과 돋보기∙한장 바꾸기∙몽땅 바꾸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게임의 재미도 배가시켰다.
넷마블은 “다함께 맞고퐁은 PC 온라인 ‘맞고’와 달리 게임 머니가 존재하지 않고 기존 인기 모바일 게임처럼 게임결과를 통해 정산한 점수로만 랭킹을 겨룬다”며 “캐주얼 게임이지만 ‘맞고’를 소재로 해 19세 이상의 성인들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로 ‘다함께 시리즈’는 6종으로 늘어났다.
고세욱 넷마블 게임포털사업본부 본부장은 “실시간 친구대전 등 소셜적인 재미요소에 더해 귀여운 캐릭터들의 기능시전∙상황별 그래픽 이펙트 효과 등 비주얼적으로도 이용자들의 흥미를 자아낼 수 있도록 했다”며 “ ‘맞고’라는 소재를 활용했지만 사행성 요소를 완전히 없애고 캐주얼 게임으로 건전하고 재미있게 만들었으니 많이 즐겨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matgofong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