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겨울 유럽여행 온라인 특가 실시

2013-09-02 10:55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유럽 최대 항공사인 루프트한자(지사장 크리스토퍼 짐머)는 올 겨울기간 유럽을 여행할 수 있는 ‘크레이지 얼리버드’의 앙코르 행사로 9월 2일부터 6일까지 온라인 특가 예약을 받는다고 2일 밝혔다.

올 여름이 시작되면서 진행한 ‘크레이지 얼리버드’의 앙코르 행사인 이번 특가 가격은 97만원(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세금 및 수수료 모두 포함)부터 시작된다.

이번 행사는 루프트한자 홈페이지 (lufthansa.com) 또는 모바일폰 (mobile.lufthansa.com) 에서 단 5일 동안만 진행하며, 출발 기간은 오는 11월 1일부터 내년인 2014년 2월 28일까지이고, 입국은 같은 해 5월 말까지 가능하다.

크리스토퍼 짐머 루프트한자 지사장은 “크리스마스와 신년은 물론 발렌타인 데이가 있는 겨울 시즌 유럽 여행은 또 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 기간은 국내에서 가장 해외 여행을 많이 가는 시기 중 하나인 설 연휴도 포함되어 있다고 루프트한자 측은 설명했다.

할인된 항공권 모두 변경 및 취소 시 수수료가 발생되며, 변경, 취소 수수료 모두 240유로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lufthansa.com/5days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