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사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천안여행

2013-08-07 10:10
- 천안시, 병천면 홍보대사 방송인 조영구씨와 천안시티투어 프로그램 진행 -<br/>- 8월 10일, 9월 28일, 10월 26일 3차례 운영 -

아주경제 이병국 기자= 천안시는 ‘2013년 명사와 함께하는 고향여행’사업으로 연예인과 함께 천안의 명소를 둘러보고 공예 및 농촌체험까지 하루 동안 알차게 즐기며 천안에서의 뜻 깊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천안시티투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오는 8월 10일과 9월 28일, 10월 26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여행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매회 80명을 모집하며, 천안시 병천면 홍보대사인 방송인 조영구씨와 함께 여행을 즐기고 명사특강, 명사 싸인회, 천안시 문화관광해설사의 관광지에 대한 재미있는 설명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 된다.

1차 여행인 8월 10일에는 오전 9시 30분 천안역을 출발, 천안박물관 관람, 병천순대거리 관광 및 점심식사로 병천순대국밥을 시식하며, 오후에는 유관순기념관 관람 및 만세삼창, 독립기념관 전시관 관람 및 4D 영상체험과 공예체험 등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2∼3차 명사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고향여행에서는 1차 관광코스와 더불어 입장거봉포도마을, 두아람마을, 장승배기농장에서 각각 포도수확 및 와인만들기, 호두과자 만들기, 고구마 수확 및 파전부침 시식 등 농산물 수확체험 등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천안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다.

시 관계자는 “참가자 전원에게 입장료·체험활동비 일부를 보조할 뿐만 아니라 교통비, 문화상품, 여행자보험 등을 지원하는 만큼 놓치기 아까운 기회일 것”이라며, “4년째 지속되고 있는 ‘천안시 명사와 함께하는 고향여행’을 통해 소중한 체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고 재미와 감동을 선사해주는 최고의 추억여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3 천안시 명사와 함께하는 고향여행의 참가신청은 여행스케치 여행사 홈페이지(www.toursketch.co.kr)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