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멤버십 포인트 한 장에 담은 '다모아카드' 출시
2013-07-16 13:08
다모아카드는 전월실적, 횟수, 적립한도 등 조건 없이 국내외 사용실적에 대해 모아포인트를 기본 0.7%, 10만원 이상 결제건에 대해서는 최고 1%까지 적립해준다.
8개 멤버십 포인트는 OK캐쉬백 포인트, 엔크린포인트, Oh!포인트, CJ ONE 포인트, CU포인트, G마켓 마일리지, 옥션 포인트 및 TOP포인트로, 총 10만여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 포인트는 모아포인트와 합산해 사용할 수 있고, 이러한 우리카드의 업계 최초 멀티멤버십 연동 전산방식은 현재 특허 출원 중이다.
업계 최초로 3D 방식의 카드 디자인을 채택한 것도 특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그동안 아무도 시도하지 않았던 3D 디자인을 업계 최초로 도입해 지금까지 접할 수 없었던 ‘내 손 안의 3D’를 구현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모아카드는 신용카드는 물론, 체크카드로도 동시에 발매된다. 다모아체크카드의 경우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시 0.3%의 모아포인트가 적립되며 8개사의 멤버십 포인트 적립은 신용카드와 동일하다.
또한, 전국 모든 영화관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전국 주요 놀이공원에서 본인 자유이용권을 50% 현장할인 해 준다.
영화관, 놀이공원 할인서비스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고객들을 대상으로 월 1회, 연10회에 한해 제공된다.
우리카드는 이번 다모아카드 발매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이 카드로 결제 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10월까지는 기본으로 적립되는 모아포인트의 2배를 적립해주고, CU가맹점에서는 CU포인트도 2배 적립해준다. 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미스터피자에서도 OK캐쉬백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인기 기사]
- ▶러브이즈캐논 vs 봄봄봄…얼마나 비슷하길래?
- ▶외국인이 한국여성 성추행…술 취한 틈에 신체부위…
- ▶자산까지 내다 파는 기업들…뭘 팔았고 누가 샀나
- ▶엠마 왓슨 결혼 계획 공개, 상대는?
- ▶도르트문트, 류승우 영입? 분데스리가 진출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