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쇼핑 알리미> 롯데백화점, 미국·인도네시아 상품전 진행
2013-06-13 08:37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롯데백화점은 6.25전쟁 미국 참전 60주년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롯데쇼핑 에비뉴점 개점을 기념해 '글로벌 물산전'을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를 통해 미국과 인도네시아를 대표하는 인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고,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문화 체험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14일부터 주말 3일간 9층 이벤트홀에서 미국 대표 브랜드인 리바이스·노스페이스·마이클코어스 등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미국 유명 브랜드 종합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미국산 와인을 50~70% 저렴하게 선보인고, 오렌지·체리·아몬드 등 미국 농산물을 판매한다.
잠실점에서는 오는 2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롯데백화점이 문을 여는 것을 기념해 14일부터 20일까지 '아이 러브 인도네시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가구·인테리어 소품 등 인도네시아에서 직수입한 상품과 엘르·잭앤질·로얄네이처 등 인도네시아에서 생산된 의류 및 잡화 브랜드를 선보인다.
강희태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은 "각 국을 대표하는 유명 브랜드와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특산물과 이국적인 이벤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미국과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문화 체험을 통해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