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카카오용 3D 골프게임 출시
2013-06-06 10:26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카카오톡 이용자끼리 즐길 수 있는 카카오용 골프게임 ‘터치터치홀인원 for Kakao’를 출시했다.
게임개발업체 ‘넛지’와 협력해 제작한 ‘터치터치홀인원 for Kakao’는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3D 골프게임. 다양한 동물 캐릭터와 사막, 섬, 우주 등의 독특한 골프장 배경을 3D 화면으로 제공하여 생동감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G유플러스가 카카오 기반의 게임 콘텐츠를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게임은 LG유플러스 전용 앱마켓 ‘U+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터치터치홀인원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친구에게 게임 출시 알림 메시지를 보내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엔터테인먼트사업팀 박병주 팀장은 “골프를 즐기는 고객은 물론 골프를 전혀 접해보지 않은 고객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을 간편하게 했다”며 “향후 다양한 게임 개발사 및 카카오와 제휴를 강화해 RPG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가 카카오톡 이용고객끼리 즐길 수 있는 카카오용 골프게임 ‘터치터치홀인원 for Kakao’를 출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