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액상·분말형 제품 사업 강화

2013-05-30 15:24

아주경제 전운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인 비타민하우스가 영유아를 타겟으로 한 프리미엄급 분말 비타민 3종과 액상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액상·분말형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비타민하우스가 새롭게 선보인 분말제형의 영유아 제품은 흡수율이 좋아 어린이는 물론이고 알약 형태의 영양제 섭취가 어려운 유아까지도 분유나 이유식에 추가해 폭넓게 섭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베이비스 포뮬라’ ‘면역기능에 필요한 튼튼아이파우더’ ‘맛있는 철분 플러스 미네랄’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먹거리에 민감한 엄마들을 위해 합성착색료 배제, 설탕 무첨가, 중국산 원료 배제 등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 쓴 프리미엄 제품이다.

액상 제품인 ‘프로폴리스 액상’ ‘선 샤인 디 드롭’ ‘징크 드롭’은 흡수율이 높은 액상 형태로 목넘김이 쉽지 않았던 정제형태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특히 온가족은 물론이고 유아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한방울로 비타민D 400IU를 섭취할 수 있는 ‘선 샤인 디 드롭’은 칼슘의 흡수는 물론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일일 영양소 기준치 대비 200%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아연 보충용 제품인 ‘징크 드롭’은 호주에서 직수입한 프리미엄 액상아연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10mg을 손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인공감미료,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을 배제한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한국인의 식생활에서 부족할 수 있는 아연을 보충할 수 있다.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높은 호주의 원료를 사용한 ‘프로폴리스 액상’ 제품은 항산화 역할을 하는 프로폴리스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1일 플라보노이드 16mg을 섭취할 수 있다.

김상국 비타민하우스 대표는 "선진국에서는 액상형 비타민과 같은 제품이 이미 일반화 돼있다"며 "앞으로도 고순도, 고효율의 다양한 액상형 제품을 개발하여 흡수율 높은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