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세일즈컨설팅 서비스 신규사업 나서

2013-03-26 10:33

ktcs 직원들이 최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2013 HRD 컨퍼런스에서 세일즈컨설팅 사업을 소개하고 있다.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가 지난 2010년 런칭한 CS아카데미를 확대해 세일즈컨설팅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신규사업을 26일 런칭했다.

세일즈컨설팅은 단순한 CS교육을 넘어 현장영업 코칭과 매니지먼트를 제공해 세일즈 역량강화, 만족도 향상, 매출증대를 꾀하는 신개념 컨설팅 서비스다.

세일즈컨설팅은 경영에서 현장까지 정렬된 세일즈 전략을 수행할 수 있도록 현장수행성과, 인적자원, 리서치 3가지 분야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 모니터링, 고객만족도조사 등 체계화된 리서치와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현장에 바로 적용 가능한 세일즈 전략과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ktcs는 kt, 한화계열사, 문화관광부, 산업인력공단 등 대기업과 공공기관을 아우르며 세일즈컨설팅의 핵심역량인 리서치, 세일즈 전문인력 양성, 강사도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cs는 CS아카데미 사업을 통해 검증된 핵심역량과 서울, 대전 본사를 비롯한 7개 지역사업단의 전국적인 네트워크, 400명의 전문강사 및 1000명의 리서치 전문요원 등 인력풀을 바탕으로 마케팅을 수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