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팔래스, 2013년 웨딩페어 개최

2013-03-18 09:30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서울팔래스가 오는 21일 저녁 7시부터 그랜드볼룸에서 2013년 ‘리멤버 러브 콘서트(Remember The Love Concert)’ 웨딩페어를 연다.

저녁 7시부터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새롭게 부임한 박근우 총지배인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호텔 쉐프가 정성스레 마련한 실제 웨딩 메뉴인 안심 5코스와 더불어 스테이크와 어울릴만한 고급 레드 와인이 제공된다. 1부 행사에는 가상예식이 마련, 실제 웨딩과 같은 연출로 이뤄지며 뒤이어 바로 진행될2부 순서로 4인조 아카펠라의 공연과 함께 엔딩 마술쇼가 진행된다. 호텔 숙박권, 뷔페&카페 스톤플레이트의 식사권 등이 경품으로 마련돼 행사의 묘미를 더할 예정이다.

서울팔래스 웨딩페어에서는 올해 웨딩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다. 무겁고 엄숙한 분위기의 정적이고 정형화된 결혼식이 기존 스타일이었다면 이번에 제안하는 올 해 웨딩 트렌드로 하객과 신랑신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즉 서양 스타일의 웨딩과 콘서트가 가미된 파티 피로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팔래스호텔 연회판촉의 성자영팀장은 “올해는 특히 갈수록 높아지는 자유로운 분위기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웨딩이 늘어남에 따라 세련된 파티 웨딩 연출법을 가미해 하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페어를 통해 밝고 경쾌한 새로운 결혼식 문화 트렌드로 리드할거라 기대한다” 고 설명했다. (02)2186-6869/6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