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기업은행 등 금융권 채용 활발

2013-03-14 09:15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KB금융지주, IBK기업은행 등 금융권 채용이 활발하다.

14일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에 따르면 KB금융지주는 경영연구소 직원을 채용한다. 경영/경제학 전공 석사 이상으로 관련 경력 2년 이상, HSK 6급 이상의 어학능력을 보유해야 한다. 25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kbfg.com)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IBK기업은행은 IT 전문계약직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업무시스템, 서버시스템 등이며 각분야 계장~과장급 인력을 뽑는다. 선발된 인원은 용인시 수지구 IT센터 및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근무하게 된다. 입사희망자는 20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이력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대구은행은 일반직 신입행원을 뽑는다. 응시자격은 전문대졸 이상 및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 대구·경북 지역 연고자면 된다. 원서 접수는 22일까지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에서 가능하다.

현대자동차그룹 현대라이프는 YGP(Young Generation Planner)인턴을 선발한다. 4년제 대졸(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며 인턴 기간은 오는 4월부터 8주 동안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의 설명회는 16일에 현대라이프 본사와 현대캐피탈 2관 오디토리움에서 각각 열린다. 홈페이지(www.hyundai-life.co.kr)로 20일까지 지원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