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트릭스터’서 ‘폴라’ 업데이트…기념 엡데이트도 진행

2013-01-30 10:42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트릭스터’에서 신규 캐릭터 ‘폴라’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업데이트된 ‘트릭스터’의 9번째 모험가 ‘폴라’는 귀엽고 깜찍한 소녀의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공격형 타입의 거대한 해머를 이용한 강력한 물리 전투, 공격력과 감지력에 특화된 캐릭터다.

‘트릭스터’는 다음달 27일까지 신규 캐릭터 ‘폴라’ 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까발라섬에 새롭게 등장한 ‘폴라’의 소식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인에게 문자 메시지로 보내면 보상으로 무기교환권을 획득 할 수 있다.

문자 메시지를 받은 지인이 ‘트릭스터’에 회원 가입을 하고, 문자 메시지의 응모번호를 등록하면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폴라’ 캐릭터를 생성해 1차 전직을 하면 보상으로 방패 스킨과 폴라의 선물상자 아이템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신규 캐릭터로 3일 동안 출석하고, 길드에 가입하면 모자 스킨과 폴라의 선물상자 아이템을 얻게 된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