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피클, 중학생 대상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 강좌 출시

2012-12-27 09:20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수학전문인강 신사고피클(www.sinsago.co.kr)은 중학생을 위한 ‘수학 프리미엄 클래스’ 강좌를 내놨다.

월 4만8000원의 비용으로 신사고피클에서 제공하는 중등 쎈수학, 개념쎈, 우공비, 일품 등 검증된 교재의 독점 강의를 비롯해 내신 특강까지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1년 학습계획을 빠른 선행 위주 혹은 선행과 내신 병행 등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맞춰 계획할 수 있고 특히 인터넷 강의가 약한 내신 대비를 보완하기 위해, 방학과 시험기간에 공부할 수 있는 계산력과 서술형 대비 등 맞춤 독점 교재가 연 6회 무료로 제공된다.

또 단지 강의를 듣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실질적인 수학 실력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수학 원리를 알 때까지 훈련하고 관리해주는 ‘수학 클리닉 센터’ 시스템을 마련하였고, 학생의 주간 학습 및 월말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월 1회 전화 멘토링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된다.

수학전문인강 신사고피클 이강은 부서장은 “프리미엄 클래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성과 신뢰성이 보장된 강사와 콘텐츠는 물론 잘 구축된 학습 시스템과 전문 상담 선생님의 멘토링으로 과외만큼의 높은 학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다음 학기 수학 실력을 쌓는 절호의 시기인 겨울방학을 자신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찾아 알차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