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구트, 연말맞아 ‘속 편한 이벤트’ 실시

2012-12-03 14:49

아주경제 전운 기자= 매일유업의 ‘위(胃)편한/간(肝)편한 구트’는 연말을 맞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매일유업 구트는 오는 12월 7일까지 구트 이벤트 페이지(gut.maeil.com/)에서 전국 대형 마트와 온라인 몰을 통해 구트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등록하는 고객에게 동양매직의 다양한 생활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1등(1명)에게는 80만원 상당의 동양매직 스팀오븐과 전기레인지를, 2등(3명)에겐 50만원 상당의 동양매직 식기세척기, 3등(5명)에겐 35만원 상당의 동양매직 전기레인지, 4등(10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동양매직 비데를 증정한다.

‘속 편한 이벤트’는 구매영수증을 많이 응모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증가하는 방식으로 영수증을 1개 이상 응모하는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경품을 지급한다.

영수증을 1개 이상 등록할 경우 동양매직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구트 제품1팩을 이마트콘으로 전달한다.

영수증을 3개 이상 등록할 시에는 매주 금요일 선착순 1,000명에게 제품 1팩을 이마트콘으로 증정, 가족이나 친구에게 선물 가능한 제품 3팩을 추가로 지급한다.

매일유업의 ‘위(胃)편한 구트’, ‘간(肝)편한 구트’는 속을 생각한 건강 발효유로 각각 ‘위와 간을 위한 스마트6 건강관리 시스템’을 제시하며 똑똑한 기능성 유산균 3종과 기능성분 3종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위편한 구트‘의 기능성분 중 브로콜리 새싹분말은 설포라팬 성분을 함유하여 헬리코박터균으로부터 위를 안전하게 지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간편한 구트‘의 기능성분 중 미배아대두추출물은 숙취해소 음료에 사용되는 원료 중 하나로 아세트알데히드 분해에 도움을 주는 중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