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풍제약, 신제품‘아!시원’ 통한 다이어트 비법 대공개

2012-11-29 14:57
동의보감 처방 기초로 한방 다이어트 해결책 제시

 

아주경제 김종훈 기자= 모든 여성의 고민 다이어트.

모든 남성의 고민 뱃살. 성인 남성 3명 중 1명, 여성 4명 중 1명이 앓고 있는 질병 비만.

당장 생명의 위협은 없지만 합병증으로 이어져 고혈압, 당뇨, 뇌졸중 등과 같은 각종 위험한 질환을 유발하는 위험한 질병이다.

운동과 식이 조절이 다이어트의 정석이라고는 하지만 가장 어려운 방법이기도 하다.


이때문에 많은 사람이 다이어트를 위한 보조제를 찾고 있다.

생약제재를 주원료로 하는 '한풍제약(대표 조인식•조형권)'이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수 많은 사람들을 위해 한방 다이어트 의약품인 ‘아!시원’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아시원 과립은 동의보감의 방풍통성산 처방을 기초로 한 한방 다이어트 의약품으로 비만에 특효인 당귀, 방풍, 백출 등이 주성분이다.

방풍통성산의 생약 성분들은 체내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지방의 연소를 도우며 노폐물을 소변, 땀과 함께 배출시켜 해독 작용을 한다.

방풍통성산 처방은 복부에 피하지방이 많은, 특히 배꼽 부위를 중심으로 팽만한 사람들에게 좋다.

아시원 과립은 예부터 비만 치료를 위해 활용되던 한방 처방인 방풍통성산을 과학적인 방법으로 전출, 건조시켜 제제화한 것으로 비만뿐만 아니라 부종, 변비 등에도 효과적이다.

한풍제약 관계자는 “아시원 제품은 생약에서 추출한 한방 엑기스로 휴대하기 편하고 물에도 잘 녹아 복용하기가 쉽다. 아시원 제품을 꾸준히 복용하며 운동과 식이요법까지 함께한다면 부작용과 요요현상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며 신제품 '아!시원'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