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청소년 꿈 응원하는 '제2기 드리머즈 캠프' 성료

2012-11-25 14:36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노스페이스는 25일 드림장학금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제2기 노스페이스 드리머즈 캠프'를 지난 24~25일, 서울 도봉구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문화센터 등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스페이스 사회공헌 활동인 '네버스탑드리밍'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고 실현하는데 필요한 멘토링 및 아웃도어 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프에는 드림장학생 2기 청소년 100명이 참여, 1박 2일간 아웃도어 체험과 자신의 꿈 실현을 위한 활동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스포츠클라이밍 세계 랭킹 1위 김자인 선수(24,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의 토크콘서트 멘토링을 통해 세계 최고의 클라이머로 성장하기까지의 도전과 열정의 스토리를 공유하고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해주는 뜻 깊은 자리도 마련됐다.

드림장학생들은 이번 캠프를 시작으로 4주에 걸쳐 꿈 실현을 위한 활동계획을 실천하고, 노스페이스는 장학생들의 활동을 평가하여 우수 장학생 3명을 선정해 제품 지원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진지하게 고민하면서 미래에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응원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