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소녀시대 메이크업, 미국서도 주목

2012-10-30 11:18

메이크업 아티스트 미셀판이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스타일을 재현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현한 동방신기, 소녀시대 콘셉트
아주경제 황인성 기자=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메이크업 스타일이 미국에서 주목받고 있다.

유튜브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미쉘 판은 22일 영상(http://www.youtube.com/watch?v=p7kQx4JJfEk&feature=plcp)을 통해 동방신기와 소녀시대의 메이크업을 집중분석했다. 미쉘판은 프랑스 화장품 랑콤의 비디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ABC 뉴스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영상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K-POP스타로 변신할 수 있는 비법이다. 미쉘 판은 주목할 정도로 현재 SM엔터테인먼트는 미국 현지에서도 K-POP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현재 유튜브 조회수는 약 110만 건을 기록했다.

미쉘 판은 영상에서 동방신기의 음악과 패션 스타일을 자세하게 소개했다. 영상 후반부에 동방신기 스타일로 변신한 남잠델이 '캐치 미' 퍼포먼스도 선보였다. 소녀시대 스타일은 미셀 판이 직접 재현했다.

한편, 동방신기와 소녀시대는 11월23일 싱가포르 '더 플롯 앳 마리나 베이', 25일 방콕 'SCG 스타디움'에서 '에스엠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3'에 참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