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 치어스 등 창업설명회 풍성
2012-10-19 16:50
아주경제 전운 기자=
◆셰프의 국수전 & 세프의 육개장 통합설명회 개최
토핑국수&돈부리전문점 ‘셰프의 국수전’과 제2브랜드인 ‘셰프의육개장’의 통합설명회가 오는 10월 26일(금) 오후 2시부터 신사역 5번출구 인근 한국창업전략연구소 교육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셰브의국수전’과 한국궁중토속음식인 육개장을 차별화한 ‘셰프의육개장’ 두 브랜드의 소개와 함께 외식업 틈새 창업시장 사업분석과 프랜차이즈 외식산업의 전망, 창업성공노하우를 강의한다.
설명회 후에는 개별상담 및 매장탐방 순서이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리가 한정되어 있어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 창업설명회 개최
생맥주전문점 ‘치어스’가 오는 10월 25일(목)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치어스는 패밀리레스토랑 분위기의 생맥주전문점으로 현재 전국 300여개 가맹점이 운영 중이다.
이번 설명회는 조리·물류·교육 등 치어스 만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창업사례가 소개된다.
또한 참가자들은 설명회 이후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호프와 요리메뉴 시식 등 매장 체험도 직접 해볼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 가맹점 모집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가 가맹점을 모집한다.
기존 족발전문점에서 볼 수 없던 세련된 카페형 매장과 배달을 하지 않는 테이크아웃 판매 전략 등의 새로운 브랜드 포지션으로 인식에 변화를 준 ‘토시래’는 최근 ‘부추절임’, ‘깻잎피클’ 등 각종 샐러드와 소스류, 야채 등을 무한정 제공하는 셀프코너를 매장에 비치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족발보쌈전문점에서 볼 수 없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이 맞아떨어져 여성은 물론, 남성들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샤브샤브전문점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 가맹점 모집
‘바르미 샤브샤브n칼국수’가 가맹점을 모집한다.
경상, 전라 지역 8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이곳은 ‘자연주의 샤브&샐러드 뷔페’ 콘셉트로 샤브샤브와 칼국수, 여기에 각종 야채와 디저트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샐러드 바’까지 구비한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식자재 수급 및 손질, 조리과정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물류시스템과 레시피 교육으로 조리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신도림디큐브시티점, 사당파스텔시티점의 경우 월평균 2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팬시 문구 복합매장 색연필 가맹점 모집
팬시 문구 복합매장 색연필이 가맹점을 모집한다.
팬시잡화 업계에서 20년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경영진들이 만든 색연필은 35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팬시문구 브랜드.
색연필은 본사에서 지역별 특성에 맞춰 판매 상품을 구성해 주고 상품 공급 및 진열, 관리까지 담당하기 때문에 1인 점포 운영이 가능하다.
재고품의 100% 교환처리로 재고 부담이 없으며 상권특성에 따라 아동도서, 잉크충전, 택배, 사진인화 등의 편의 사업을 복합적으로 운영, 부가수익 창출로 인해 매출의 안정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